2019년 4월 13일 토요일

[ENG]고스트페퍼 짜장면 먹방 mukbang ghost pepper jjajangmyeon (with리비)


Best Youtube Right Now
With Comments And Related Trending Videos It
For U


 
 








 















 






[ENG]고스트페퍼 짜장면 먹방 mukbang ghost pepper jjajangmyeon (with리비)




태그 :
    ghost
    pepper
    짜장면
    (with리비)
    jjajangmyeon
    먹방
    mukbang
    [ENG]고스트페퍼


* Comments.


- 오늘 편집은 리비가 해줬습니다~ 리비 땡큐♡😊고스트페퍼는 정말 매운거에요~매운게 맞습니다ㅎ음..그런데 얼굴이 중간에 빨개진건 전날 리비를 오랜만에 봐서 술을 한잔 했어요~ㅎ촬영 전에도 얼굴이 갑자기 빨개져서 오프닝을 다시찍었어요~😊 맵기는 저에게는 많이는 맵지 않고 위도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집에 온 김에 영상을 찍은것이지 영상 찍으려고 만난건 아니에요!♡feat동생이랑 같이 촬영했고 리비가 제 모습 다 봤는데 부끄럽게 거짓으로 촬영 하겠어요~매우면 맵다고 해요~😊👍feat2제가 리비를 좋아하는 이유는 괜찮은 애 입니다~좋은애죠ㅎ 여려분이 생각하시는 딱! 쿨하고 멋진 성격ㅎ 리비도 지금처럼 많이 사랑해 주시고 구독! 부탁 드립니다 리비짱~♡I Love Leeby ♡Please subscribe♡
 
- 우와 리비님이다~~^^ 두분다 넘이쁘셔서 너무 좋네요 ♥
 
- 잘먹었어유 언니♥ㅋㅋㅋㅋㅋ그렇게 속아파했는데 다시 보니 또 먹고싶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후반부로 갈수록 제가 속쓰려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ㅋ수고해주신 언니 다시한번 감사함당....♥ㅋㅋㅋㅋㅋ글고 영상 촬영하고 나서 제가 위장약먹고 두유먹고 난리부르스였어요..★ㅋㅋ하나남은 위장약을 언니가 저한테 주심ㅋㅋㅋㅋ...!얼굴 빨갰던건 언니가 영상 찍기 전에두 좀 빨개서 읭? 어떡하지 했었는데 이게 매워하는것으로 보였을 줄이야..!ㅋㅋ뭐 언니가 매운걸 참았다거나 그런게 아니라 언니는 진짜 안매워했었음을..ㅋㅋ(옆에서 쭈구려서 두유먹움서 본 사람)
 
- 리비님은 항상타비제이 합방하실때만 보는데 성격엄청좋아보이시네용 ㅋㅋㅋㅋ리비님체널도봐야겠어요😍
 
- 리비님 도로시님이 먼저 드실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는거 너무 보기좋고 귀여워요ㅠㅠ♡
 
- When she dumped that heaping spoon full of ghost pepper I was like.... 😮. Then she put more and I was like " OMGWTF🍜🔥🔥🔥🔥🔥🔥🔥🔥🔥🔥🔥🔥🔥🔥". You both are my heroins LOL
 
- 이세상에 두명의 도로시가 있다니 무적의 한팀 이대로 매운 음식 먹기 올림픽 나가시면 되겠다
 
- 리비님한테 양이너무적은거아닌가여!!!!! 우리리비님은 냉면세그릇도부족하다구요ㅋㅋㅋㅋㅋㅋ 둘이넘기여워용>.<
 
- Jjajangmyen is always right! Spicy is always right too!That’s always true!!
 
- Hiii girls that looks yummy! Bon appetit! 😋💕
 
- To much ghost pepper remember youre human🤷❤
 
- 리비언니 진짜 스트리머계 핵인싸ㅋㅋ
 
- 도로시님이 먹는 매운맛 넘 잘먹어서 모르겠어요 영상은 잘 보는데 다른 사람과 같이 매운맛 먹방 같이 해주세요 리비님과 함께 먹방 너무 재미있어요
 
- 리비언니 매콤한 엉덩이가 되진않으셨는지..
 
- 두분 닮은듯 안닮은 귀여우심친하게 지내심 보기좋아요겁나 매운걸 안매운것처럼 잘드세요 대단하세요👍두분다 고생하셨어요행복한 주말 되세요❤🤗
 
- 리비님 얼굴 완전 작아요! 도로시님 카메라로 영상 찍으셔야할듯! 미모 리즈 ㅠㅠ 평소 영상은 음식에 집중해서 그런가 ㅠ 오늘 카메라각도 조명 박제해주세요 ㅠㅠ
 
- 와웅 리비님을 여기서 보니깐 색다르네용💕매운거 잘드시는 두분의 콜라보...좋아요옹ㅠㅠ
 
- Nunca dejes de hacer vídeos por favor 💓 saludos desde Argentina 🇦🇷🇦🇷🇦🇷
 
- 와 콜라보는 처음이네요^^ 많이 해주세요^_^
 
- 도로시님이 매운거면 얼마나 매운거임 ㅁㅊ 얼굴 붉어지신거봐 ㄹㅇ 개무섭
 
- 도로시님드실때까지 계속 기다리다가 드시는거봐 역시예의리비❤
 
- 근데 얼굴은 도로시님이 더 빨개지셨네요입주변이 ㅋㅋ리비님은 멀쩡 ㅋ
 
- 今まで、韓国人だから辛いの強いんだと思ってたけど、お友達が辛そうな反応してるの見て、ドロシーちゃんが相当辛いの強い事がわかりましたww
 
- 편집이 약간 리비언니 스타일이네용글구 매운 음식은 두분다 잘드시지만 도로시님 압승인걸로 ㅋㅋㅋㅋ
 
- 유튜브 란걸 처음보게 된게 도로시 언니 덕분이고 요즘 제 최고 낙이 리비언닌뎈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 유튜버 둘이 함께 먹방이라니..감격스럽네요
 
- 6분대 가니까 리비님 젓가락질 몹시 소극적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 맛잇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제 돈구먼이 아픈거같은 이유는 뭐죠..대단한 분들 ㅠㅠ
 
- DOROTHY IS THE SPICY NOODLES QUEEN 4EVER👸👑💣💥❤❤❤😁
 
- え!?まさかのこの2人のコラボ!大好き!めっちゃ嬉しいwww
 
- 리비님 커뮤니티보고 이게 뭔 경사인가 싶어서 후다닥 왔습니다!! 고스트페퍼 감히 상상도 안될 매운맛인데 군침이 도네요 리비님은 누구와 합방해도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
 
- 얼굴만봐서는 리비님 멀쩡 도로시님빨개졌는뎅 ㅋ 도로시님이 훨씬잘드시네용 ㅋ
 
- 두분 다 맵신이세요 진짜ㅜㅜ 으으으...저거 먹고 지옥 갔다온 생각하면 아찔하네용ㅜㅜㅋㅋㅋㅋㅋ
 
- 도로시님 얼굴 보면 엄청 매워보이는 데 적당하다고 하시니 허허 신기하네요
 
- 가늠이 안되네요 ㅎ 실비김치보다 열배쯤 매운건가요? ^^ 두미녀의 먹방 잘봤어용♡
 
- 보통 리비님은 채팅창 보시면서 드시던데 도로시님은 실시간은 전혀 안하시고 먹기만 하시니까 리비님 조금 어색해보이세요..! 그래도 두분 조합 신선하고 재밌어요 🤣🤣
 
- 도로시님 엄청 매워보이샤요! 어느정도 매움이지..
 
- やったぁ~💕2人のコラボヽ(^○^)ノ見ててゴーストペッパーめちゃくちゃ辛そう😋💕美味しそう💕お腹が空いてきた😋
 
- 소스아깝ㅠ 평소같으심 숟가락으로 다 퍼드시고 밥비벼드셨을텐데ㅋㅋ보기만해도 속쓰림ㅠ
 
- 도로시님 얼굴이 빨개졌어요~얼마나 매운거예요;;
 
- わあ!リビちゃんだー!夢のコラボですねー!リビちゃん顔小さいですね✨
 
- 도로시님 크게웃으시는거 처음봤는데 보기좋네요가끔 합방하셔도 좋을거같아요
 
- 앗 저 엘에이 사는데 언니가 먹은 고스트페퍼 짜장면 내일 먹으러가야겠어용!! ㅎ ㅏ 체고에유 도로시♥️
 
- 리비언니에 한입과 로시언니에 한입 사이즈가.....거이 2배 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Would you be able to do a muck bang while doing your makeup? It would be cool lmao btw ily and your channel<33
 
- チャジャン麺💕ゴ-ストペッパ-辛いのかな❔😕❔❔辛いなら、欲しいなv(*´>ω<`*)v✨✨✨✨
 
- Dorothyチャン😘&leebyチャン😘안녕하세요🤗
 
- 오히려 도로시님 얼굴이 더 붉어보여요~~ ^^ 여튼 두분 다 대단!! 👍 전 절대 도전하지 않을겁니다 ㅋㅋ
 
- Por favor hagan mas videos con dorothy comiendo con su amiga q lindas 🤗🤗🤗🤗🤗🤗🤗🤗🤗🤗
 
- HI DOROTHY YOU'RE MY FAV MUKBANGER HEHE
 
- 도로시님 세상 다정하세요...리비님이랑 같이 영상 나오셔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두분 같이 계실 때 얼마나 재밌으실까...
 

Related Videos For U :



My Blog URL : 1oy30ng6eun.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